2022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된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이번 프리퀀시에서는 미션 음료 3종을 포함해 총 17잔을 마시면 다양한 여름 기념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내가 미션 음료 2잔을 더 마시면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스타벅스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개요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는 다음과 같은 상품을 제공합니다:
– 서머 캐리백 3종
– 서머 코지 후디 2종
–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이번 미션 음료는 다음과 같이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제주 유기농 말차 크림 프라푸치노
–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 라벤더 카페 브레베
특히 ‘라벤더 카페 브레베’는 스타벅스 리저브 R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음료로, 오늘 방문한 매장이 해당 매장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 주문해보는 ‘라벤더 카페 브레베’를 선택했습니다.
라벤더 카페 브레베의 특징
라벤더 카페 브레베는 진한 리저브 에스프레소와 은은한 라벤더 향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입니다. 사용되는 원두는 인도네시아 웨스트 자바 또는 마이크로 블렌드 No.21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추천으로 저는 산미가 적은 마이크로 블렌드 No.21을 선택했습니다.
이 음료는 가격이 7,000원으로, 라벤더 시럽과 우유가 층을 이루며 제공됩니다. 마시는 방법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층별로 마시거나 섞어서 마실 수 있습니다. 저도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시도해보았습니다.
맛 평가
라벤더 카페 브레베를 시음한 결과, 허브 향이 가미된 라떼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저에게는 맛이 그리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만약 라떼를 마신다면 가격이 더 저렴하고 달콤한 돌체라떼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이 음료는 시그니처 느낌이 있지만, 마니아층을 겨냥한 음료라고 생각됩니다.
음료와 함께 제공된 초콜릿은 리저브 매장에서만 주는 특별한 서비스인지 궁금합니다.
결론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미션 음료인 라벤더 카페 브레베에 대한 제 후기를 공유해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호기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한 후기를 마칩니다.
